남양주시는 서울과 근접한 지리적 강점을 갖고 있는 지역으로 왕숙신도시가 3기 신도시 중 최대 규모로 지정되었다. 다산, 별내, 왕숙, 진접 오남, 평내 호평, 화도 마석으로 연결되는 경기 동북부 최대 주거지로 급부상할 전망이다.
‘오남역 서희스타힐스’는 경기도 남양주시 오남읍 양지리 일원에 지하1층~지상31층 규모, 1단지 1308세대를 비롯해 총 4천여세대의 미니신도시급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된다. 서희건설에서 시공을 맡았으며 금년 3월 31일 지구단위계획 확정고시를 완료한 상태이다.
남향위주의 배치로 채광과 일조량이 우수하며 4베이 구조의 넓은 수납공간을 제공한다. 전용면적59㎡~84㎡의 선호도 높은 타입을 설계했다. 가변형 벽체로 다양한 인테리어를 선사하며 발코니 확장공사도 무상으로 제공한다.
양면 개방형 구조로 환기에 우수하며 드레스룸, 팬트리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했다. 유해물질이 적은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하고 비데, 전기오븐, 3구 가스 쿡탑 등 제공한다. 주부들이 선호하는 ‘ㄷ’자 주방구조로 공간활용도를 높였다.
단지 내 어린이집과 유치원이 예정돼 있으며 실내골프연습장, 피트니스센터, GX룸 등 운동시설 및 카페, 작은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마련된다. 철마산의 숲세권 단지로 친환경 인프라를 누릴 수 있으며 오남저수지, 왕숙천, 양지근린공원 등 녹지가 풍부하다.
양지초등학교, 오남초등학교, 오남중학교, 오남고등학교 등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우수한 학세권 아파트이다. 사교육 시설이 다수 위치한 학원가와 시립오남도서관, 시립진접푸른숲도서관 등 교육여건이 우수하다.
지하철 4호선 오남역을 도보 5분 거리에서 누릴 수 있는 역세권 아파트로 노원역까지 14분, 오남역~별내역~잠실역까지 30분대로 이동가능하다. 수도권 동북부 광역철도망 확충으로 남양주 별내, 진접지구 등 주변 도시와의 접근성이 우수하다.
차량을 통해 덕송~내각 고속화도로로 서울 상계∙노원 등 접근성이 우수하며 구리포천고속도로로 북부간선도로와 강변북로 등 진출입이 용이하다. 구리세종고속도로 연결로 광역교통망을 확충했으며 8호선 북별내선의 연장 및 GTX B노선 개통 예정으로 직주근접성이 개선될 전망이다.
현재 ‘오남역 서희스타힐스’는 입지적 장점으로 청약통장 없이 합리적인 공급가를 누릴 수 있다. 2~3년 전 단기간에 조합원을 모집했던 현장으로 금회 공급되는 물량은 1단지 1,308세대를 내년 착공 전 마지막 조합원을 모집한다. 대규모 단지와 1군 주거브랜드 프리미엄이 기대되며 홍보관 방문 전 예약제로 자세한 위치, 자격 등 안내 받을 수 있다.
오남역 서희스타힐스